




특징
핸들바-스템 일체형 구조와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으로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핸들바-스템 일체형 구조와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으로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드롭, 후드, 탑의 일체형 무접착 제조는 고급 카본 섬유와 CADEX 정밀 레이업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의 핸들바에서 발견하는 무게 증가와 굴곡을 제거합니다.
평평한 탑은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80mm의 리치와 좁은 후드 폭으로 에어로 포지셔닝이 자연스럽습니다.
T800 및 T1100 카본 파이버로 강도나 강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무게는 가볍습니다
얕은 드롭으로 후드와 드롭 사이를 빠르고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3도 플레어는 다운힐, 코너링, 스프린트 시 향상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2도 백스윕과 완만한 곡선형 램프는 장거리 라이드에서 더 나은 그립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시마노 Di2 위성 시프터 호환.
아웃프론트 속도계 마운트 포함.
1-1/4”, 1-1/8” 및 카본 심이 포함된 오버드라이브 에어로 스티어러 튜브와 호환 가능.






특징
핸들바-스템 일체형 구조와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으로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핸들바-스템 일체형 구조와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으로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드롭, 후드, 탑의 일체형 무접착 제조는 고급 카본 섬유와 CADEX 정밀 레이업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의 핸들바에서 발견하는 무게 증가와 굴곡을 제거합니다.
평평한 탑은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80mm의 리치와 좁은 후드 폭으로 에어로 포지셔닝이 자연스럽습니다.
T800 및 T1100 카본 파이버로 강도나 강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무게는 가볍습니다
얕은 드롭으로 후드와 드롭 사이를 빠르고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3도 플레어는 다운힐, 코너링, 스프린트 시 향상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2도 백스윕과 완만한 곡선형 램프는 장거리 라이드에서 더 나은 그립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시마노 Di2 위성 시프터 호환.
아웃프론트 속도계 마운트 포함.
1-1/4”, 1-1/8” 및 카본 심이 포함된 오버드라이브 에어로 스티어러 튜브와 호환 가능.
